안녕하세요. 여행다니는 전직 호텔리어 Livy입니다.
여름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다 끝나기 전에 바다로 여행 가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중 하나가 저인데요. 너무 더워서 미루고 미루다가 바다 보러 마음먹고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성수기다보니 다른 호텔들은 너무 비싸고 다른 곳을 알아보다가 발견한 너무 괜찮은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호텔 티티 (Hotel TT)
호텔 티티를 서치하면 두 군데가 뜨는데요. 한 곳은 서면이고 한 곳은 구포입니다. 저는 서면에 있는 호텔 티티에 갔다왔습니다. 3성급 호텔이지만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지구 새싹로 35 호텔티티 서면
저는 이동할 때 차로 이동했기 때문에 찾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자꾸 지나치게 되어 겨우 찾았는데요. 주차장 입구 찾는대도 애를 먹었습니다.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도 많이 넓지는 않아서 들어가실 때에도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 들어서면 관리하시는 분이 따로 주차를 해주시는데요. 출차하는 데에 있어서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 멀리 이동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보도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티티는 지하철 서면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이나 도보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기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부산에서는 운전하기가 쉽지 않은 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몸소 체험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저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야겠다 다짐했어요.
◎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체크아웃이 12시라 느즈막히 조식을 먹고 챙겨도 시간이 남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11시 체크아웃과는 한 시간 차이인데 너무 여유롭더라고요. 그리고 1층 로비에 24시간 편의점이 있어서 늦은 시간에도 필요용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칫솔, 치약이 따로 구비 되어 있지 않은 걸로 기억하는데요. 다행이 24시간 편이점에서 살 수 있었습니다.
ROOM TYPE
호텔 티티는 크게 4가지 객실이 있습니다. 스탠더드/ 디럭스/ 패밀리 그리고 스위트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기본적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그리고 바디로션은 구비되어 있지만 칫솔이나 치약 등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든 객실은 인원 추가가 어려우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텐다드
◎ 인원: 2인
스탠더드 객실은 9평 정도의 원룸형 객실입니다.
▶디럭스
디럭스는 크게 3개로 나눠지는데요. 더블, 트윈 그리고 트리플입니다. 디럭스 객실도 원룸형 객실이며 다만 평수에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①디럭스 더블 : 10평, 2인 객실, 더블배드 1개
②디럭스 트윈: 15평, 3인 객실, 더블배드 1개 그리고 싱글배드 1개
③트리플은: 15평, 4인 객실, 더블배드 1개와 싱글배드 2개
▶패밀리 트윈
◎ 인원: 3인
패밀리 트윈은 디럭스 트윈과 배드 타입이 같습니다. 다만 티 테이블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 디럭스 트윈보다는 조금 넓은 18평입니다.
▶스위트
스위트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 그리고 로얄 스위트로 총 2 타입의 객실이 있습니다.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객실로 다른 객실보다 큰 편입니다.
①주니어 스위트: 23평, 4인 객실, 침실에 더블배드 2개 그리고 싱글배드 1개, 욕실 2개
②로얄 스위트: 30평, 5일 객실, 더블배드 2개와 싱글배드 1개, 욕실 2개
호텔 티티 부대시설
호텔 티티에서 이용가능 부대시설은 조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과 카페,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런더리 룸이 있습니다.
▶레스토랑
조식만 가능하며 조식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7:30~9:30
◎ 성인: 16,500원, 소인: 13,200원
▶이태리 비/엠
이태리 비/엠은 호텔 TT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로 오전 7시부터 오전 9:3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따로 운영안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런더리 룸
피트니스 센터와 런더리룸은 3층에서 이용가능하고 7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 호텔에 대해 포스팅 했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8.09 - [국내여행/제주도] - 제주여행, 그 유명한 신라호텔 다녀왔습니다.
2023.08.12 - [국내여행/서울] - 가성비 좋은 서울호텔 신라스테이 마포
2023.08.15 - [국내여행/전라도] - 미우새에서도 나온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2023.08.18 - [국내여행/전라도] - 광주 감성 숙소 찾고 계세요? 호텔 서정적인으로 가야 하는 이유
'국내여행 > 경상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로 가족여행 계획 중이면 당연히 가야할 소노캄 거제 (0) | 2023.10.08 |
---|